헬물사의 일상

구글 애드센스 첫 정산을 받다!

최거성 2023. 6. 26. 09: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스하는 물리치료사입니다. 2022년 11월 7일에 시작했던 블로그가 처음으로 저에게 수익을 주었습니다.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된 티스토리를 시작하여 광고 수익을 받기까지 약 8개월 가량이 걸렸습니다. 

수익금 송금 메일

6월 21일에 수입금을 지금했다는 메일을 받고 22일 우리은행 통장에 외화가 들어왔다는 연락을 받았지만 은행 업무 시간이 종료되어 23일 아침에 외화송금받기를 통해 입금받았습니다.

은행 입금

처음으로 정산받은 거라 몰랐는데 유튜브라고 입금내역이 찍혀있네요. 그냥 구글 광고 수익금은 다 유튜브로 찍히는 건지 우리은행에서 저렇게 찍은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어제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실기 시험이 있는 날이라서 그동안 포스팅을 못하고 있다가 시험을 마치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정산도 받았으니 다시 열심히 블로그 포스팅과 이웃님들 블로그 찾아가기 등을 해야겠어요.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하시거나 수익금을 한 번도 받지 못하신 분들도 저처럼 기다리다 보면 몇 달이 걸리더라도 언젠가 받을 수 있다는 거! 얼마 안 되는 돈이지만 그래도 이게 통장에 찍히기 전과 후는 느낌이 다르긴 하네요 ㅎㅎ

여하튼 첫정산 후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글재주가 없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